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
Tags
- 프로그래머스
- React Query
- 타입스크립트
- JavaScript
- 그리디
- TypeScript
- 동적계획법
- React
- Next.js
- 토이 프로젝트
- 리액트
- 리덕스
- 코테
- tailwind
- 코어자바스크립트
- 스택
- tanstack query
- 토이프로젝트
- 코딩테스트
- react router dom
- 프론트엔드
- 리액트 라우터 돔
- Supabase
- reduxtoolkit
- react pattern
- revalidatepath
- Form
- 리액트 패턴
- styled component
- 자바스크립트
Archives
- Today
- Total
느려도 한걸음씩
문제 29 - 땅따먹기 (동적계획법) 본문
문제 링크 : https://school.programmers.co.kr/learn/courses/30/lessons/12913
프로그래머스
SW개발자를 위한 평가, 교육, 채용까지 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개발자 성장을 위한 베이스캠프
programmers.co.kr
문제
내 정답 코드
function solution(land) {
for(let i = 1; i <land.length; i++) {
for(let j = 0; j < 4; j++) {
land[i][j]+= Math.max(...land[i-1].filter((_, index) => index !== j))
}
}
return Math.max(...land[land.length - 1])
}
'알고리즘 > 코테대비 100문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문제 31 - 구명보트 (그리디) (0) | 2025.02.22 |
---|---|
문제 30 - 거스름돈 주기 (그리디) (0) | 2025.02.22 |
문제 28 - 정수 삼각형 (동적계획법) (0) | 2025.02.21 |
문제 27 - 피보나치 수 (동적계획법) (0) | 2025.02.21 |
문제 26 - 캐릭터의 좌표(시뮬레이션) (0) | 2025.02.21 |